[단독]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택시 안에서 숨진 채 발견 :: Kamuyu's Blog

[단독]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택시 안에서 숨진 채 발견

▲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촉망받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31) 씨가 숙소로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2일 0시 30분께 부산 해운대구 중동의 한 호텔 앞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한 남성 승객이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가 경찰과 119에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가 현장에서 확인해보니 이 남성은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 조사결과 이 남성은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씨로 확인됐다. 금호아시아나 솔로이스츠 단원인 권 씨는 지난 2004년 19세의 나이로 덴마크 칼 닐센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거두는 등 한국 클래식 계에서 일찍부터 주목받은 바이올리니스트다.

경찰에 따르면 권 씨는 12일 저녁 부산문화회관에서 예정된 공연을 하기 위해 지난 11일 서울에서 부산으로 왔다. 경찰 조사결과 권 씨는 11일 저녁 부산 남구에 위치한 지인의 집에서 술을 마신 뒤 택시를 타고 자신의 숙소인 호텔로 이동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에서 택시 운전사는 "목적지에 다다랐는데도 손님이 기척이 없어 흔들어 깨웠으나 숨을 쉬지 않아 신고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검안의가 사인을 알 수 없다고 밝혔다"면서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준영 기자 jyou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