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어반자카파 조현아-존박, 2년째 열애..'뮤지션 커플' 탄생 :: Kamuyu's Blog

[단독] 어반자카파 조현아-존박, 2년째 열애..'뮤지션 커플' 탄생

조현아(왼쪽)와 존박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가요계 뮤지션 커플이 탄생했다.

12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존박(본명 박성규, 28)과 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27)은 2년째 열애 중이다. 가요계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작사 작곡에도 능한 뮤지션 커플이다.

한 살 차이인 두 사람은 음악을 공통분모로 사랑을 쌓아왔다. 특히 둘은 어반자카파 남성 멤버인 권순일, 박용인을 비롯해 SM,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또래 가수들과 자주 모임을 갖고 데이트를 즐겼다.

둘의 한 측근은 "이들의 열애 사실은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라며 "음악을 매개체로 친해진 두 사람이 또래 가수들과 자주 어울리는 편이다. 서로의 생각과 고민을 공유하면서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이"라고 전했다.

존박과 조현아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러브송도 함께 작업했다. 지난 5월 발표한 어반자카파의 EP앨범 '스틸'의 수록곡인 'Nearness is to love'는 조현아가 작곡하고 존박이 작사한 팝 R&B스타일의 곡. 존박이 영어로 노랫말을 입힌 이 곡은 '사랑한다는 말보다는 가까이 있어 주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는 가사로 둘만의 러브스토리가 담겨있다.

한편 조현아가 보컬로 활동 중인 어반자카파는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린' '널 사랑하지 않아' 등 감수성 풍부한 음악으로 사랑 받으며 국내 대표 감성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존박은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 준우승으로 데뷔해 중저음의 보이스와 감성 발라드로 많은 가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ero16@sportschosu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